||||

제목 부산애견호텔 강아지유치원 반려견미용까지 단번에 작성일 24-02-28 01:45
성명 Yeti 회사명
전화번호 - - 휴대폰번호 - -
이메일 aaa@naver.com
주소 ()
홈페이지
답변방법

본문

애견호텔유치원 강아지호텔창업 창업 1편지금 시작해도 될까?#애견유치원창업 #애견호텔창업 #하이엔드 #고급화​안녕하세요!마이하우스퍼피 대표 김한빈입니다. 앞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 애견샵 창업에 관련한 많은 정보들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나 홍보의 목적보다는 여러분들께 많은 애견샵 창업 정보 전달을 위해 힘을 써 보겠습니다. ​오늘은 첫 번째 주제로 애견호텔 유치원 창업 지금 시작해도 되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정보들이 많으니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는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마이하우스퍼피 강아지호텔창업 대표 소개우선 제 소개를 하자면 제 첫 가게는 경기도 외곽 8평 가게에서 시작해 지금은 수원점, 평택점, 천안점을 창업하여 성황리에 운영 중에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실패도 하며 다시 일어선 경험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수원애견호텔 수원강아지호텔 마이하우스퍼피 입니다.myhousepuppy.me​애견샵창업 현재 괜찮은가?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네! 괜찮습니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종목을 하느냐에 따라 다르다입니다. 애견호텔이나 유치원 창업의 경우 아직까지는 강아지호텔창업 많은 경제 업체가 없기에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고 자리 잡으면 승산이 있고, 이미 다른 경제 업체들이 시장을 자리 잡고 있는 곳이라면 그 업체들보다 더 많은 투자와 컨셉이 필요할 때입니다.​만약 애견 분양을 생각한다면 현재는 비 추천이며, 애견호텔과 애견유치원 창업을 생각하신다면 빠르고, 철저한 게 준비하여 창업하시는 걸 추천드리는 시장입니다. 철저한 분석과 준비가 없다면 부동산 매물로 나오는 애견샵 처럼 강아지호텔창업 될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여기서 말하는 철저한 준비란 인테리어 컨셉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지에 대한 고민들입니다. 단순하게 분리 공간을 제공하고 견주님들에게 애견호텔입니다. 하거나 한 공간에 강아지들을 모아두고 애견유치원입니다. 하는 등의 애견샵을 이제 점점 살아남기 힘들게 될 것입니다. 살아남았다 해도 2~3년 안에 경쟁사들이 속속 나오고 소비자들에게 외면받게 될 것입니다.현 반려동물 시장 알아보기현 반려동물 시장은 한국인 4명 중 강아지호텔창업 1명 이상이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역 별로는 반려견 가구 분포 현황을 보면 서울 306가구로 가장 많은 반려견 가구 수를 자랑하고 있고, 다음으로 경기/인천 496만 명 전체 55.4%가 수도권에 살고 있습니다. 이중 반려견 가구 80.7%로 가장 많았고 반려묘 가구는 25.7%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반려인 수로는 경기>서울>부산>인천>경남>대구>경부>충남>대전>강원>충북>전남>전북>울산>제주>세중 순이며 양육 중인 반려견 품종은 말티즈>푸들>포메 순입니다.#반려동물시장 #반려견가구분표현황 ​애견호텔유치원 창업 강아지호텔창업 성공을 위한 방향성우선 장기적인 방향성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저는 이번 애견호텔과 애견유치원 창업의 성공 방향성은 고급화 전략에 있다고 봅니다. 이전에는 박리다매 식의 장사로 강아지를 다루고 관리했다면, 이젠 하이엔드 방식의 인테리어와 서비스의 고급화로 소비자들에게 느껴보지 못한 경험을 통해 매장의 퀄리티를 높여 고객 이탈을 막는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애견호텔유치원 하이엔드 전략 7가지제품 서비스 만의 차별화가 필요제품 서비스만의 독특한 스토리가 강아지호텔창업 있어야 함가격이 아닌 가치를 판매고급화 이미지 전략을 구축제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야 함성실하고 꾸준함고객을 우선시해야 함. 고객 니즈 파악애견샵 박리다매를 해봤지만..초보 창업자라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경영 방식이 바로 박리다매식 경영입니다. 제가 경영을 공부할수록 자영업자가 선택하지 말아야 하는 경영방식 중 하나가 바로 박리다매입니다. 박리다매가 크게 효과를 보는 것은 매출이 매우 높은 대기업에서 하는 경영 방식이지, 자영업자가 강아지호텔창업 했을 경우 시장의 퀄리티 저하는 물론 잘못된 경쟁 방식이라 생각하는 입장입니다. 서비스의 차별화를 둬서 가격을 높이는 게 더욱 현명하며 고객 대처에 있어서도 박리다매 손님보다 퀄리티 높은 매장과 비용을 지불할 때가 더욱 손님 대처가 유연한 편입니다.​애견호텔 유치원 창업 1편 내용 요약​반려동물 시장 진입해도 좋다.​하이엔드 전략을 가지자​마이하우스퍼피#박리다매 #애견샵박리다매 #애견샵창업 #강아지유치원창업 #강아지호텔창업 #애견유치원프랜차이즈 #강아지유치원프랜차이즈 #애견호텔프랜차이즈 #강아지호텔프랜차이즈 #창업 #애견창업 강아지호텔창업 #강아지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