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에서 환불받는 포스팅을 쓰면서같은 가게에서 산 제품 하나를 받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썼다사실 아직도 환불은 받지 못했지만알리익스프레스 채팅 상담해본 후기 적어본다아아ㅏ아~~알림이 이따금씩 왔다분쟁 신청을 다시하고 조정을 하고 있는데몇일 몇시간 알리익스프레스 후에는 자동 수령으로 변경된다고안돼!!!내 만이천원!!일단 알리익스프레스 채팅상담은 24시간 할수 있다그래서 아이 재우고 몇시간 남지 않은 배송 대기!!고민을 하다가 채팅 상담을 받기로 했다알리 익스프레스 앱 실행하고계정 >내 주문>발송완료>발송됨 탭>누락배송 알리익스프레스 상품 클릭하면아래 주문 세부 정보로 들어가면오른쪽 상단에 상담 아이콘이 있다받다 보니 약간 번거롭고 채팅 화면을 다시 찾는게 헷갈리긴 했지만 번역 상담은 어렵지 않았다알리 익스프레스 채팅상담 전 팁주문 ID 알리익스프레스 수집이다처음에 상담시 상담 받고자하는 상품을 선택하지만중간에 상담원이 저 주문 아이디를 요청하기도 한다뒤에도 언급하지만채팅방을 들고 나기가 좀 헷갈린다..돌아와서 상단의 헤드셋 클릭도움말 센터로 이동한다자신에게 알맞는 주제로 문의를 클릭하고 진행하면 된다 알리익스프레스 여기까지 오면 생각보다 쉽다사실 도움말 센터는 들어가다보면 나오긴 나옴,,,상담.받고자하는 문의 상품을 클릭하면빠르게 상담원이 배정된다상담은 여러개의 언어로 자동 번역되며어색한 문구에 혼동 되지만 나쁘지 않았다기본은 매크로 답변이고 상담원 채팅을 요청하면 알리익스프레스 된다언어는 기본적으로 한국어가 되지만 어색하였다번역기 특유의 어색함?이 있다알리 익스프레스 채팅 상담 주의 사항자동 상담이지만 사람이 일하다보니문의 내용 확인으로 상담이 없으면상담창이 자동 종료 되어버리고나갔다가 다시 들어가는 길이 헷갈린다중간에 채팅이 알리익스프레스 끝난 다는 메시지가 뜨면컨설팅을 계속 받겠다는 의지를 보여야한다ㅋㅋ실제 5분정도 대화없이 기다리면 자동으로 대화가 종료되어 버린다여기 까지하고 상담을 끝냈고 설명절이 지나고환불 솔루션이 왔다근데 판매자 쪽에서 응답이 없는지 2주 넘게...답변이 알리익스프레스 없다구매는 1월에 하고 손해 난건 아직 없지만꽤 신경 쓰인다... 환불이 되면 댓글로 환불 근황을 알리겠다퓨유융휴휴알리 익스프레스! 점점 사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분쟁이 참 많은데 알고 나면 의외로 반품 환불이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지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