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전 선호 심리가 강해지자 국채 작성일 25-03-22 01:07
성명 test 회사명
전화번호 - - 휴대폰번호 - -
이메일 test123@google.com
주소 ()
홈페이지 http://www.testaa.com
답변방법

본문

이스라엘의가자지구공세가 격해지면서 주가지수 선물이 급락하는 등 시장 전반에 안전 선호 심리가 강해지자 국채로 매수세가 몰리고 있다.


https://blue-marine.co.kr/


미국 10년물 국채금리 일중 추이[출처 : 연합인포맥스] 연합인포맥스의 해외금리 일중 화면(화면번호 6532)에 따르면 21일(미국 동부시간) 오전 9시 현재 뉴욕.


이스라엘이 지난 18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를 겨냥한가자지구공습을 재개한 가운데 이스라엘 국방장관은 이날 이스라엘군에게가자지구더 깊숙한 곳까지 진격할 것을 명령하면서 “하마스가 나머지 인질들을 모두 석방할 때까지 멈추지 않겠다”고 했다.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 국방장관이 21일(현지시간) 이스라엘군에게가자지구더 깊숙한 곳까지 진격할 것을 명령하고,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인질 석방을 거부할 경우가자지구를 추가로 점령하겠다고 경고했다.


카츠 장관은 이날 성명을 통해 "하마스가 인질 석방을 계속 거부한다면 이스라엘군에.


반면 이스라엘은 "가자지구일부 영구 점령"을 시사하는 발언을 이어가며 하마스를 압박하고 있다.


영국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21일(현지시간) 하마스는 성명을 발표해 자신들이 휴전 협상에 "완전히 참여하고 있다"며 "1단계 휴전 협상 연장을 제안한 위트코프 특사의 계획을 계속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가자지구공습에 위험회피 심리가 커지는 것도 이유로 꼽힌다.


유엔 인도적 업무조정실(OCHA)은 이날 보고서에서 이스라엘이가자지구에서 지난 18일 대규모 공습을 재개한 지 사흘 만에 6만8천명가량의 피란민이 새로 생겼다고 밝혔다.


08295달러로 전장보다 0.


18일가자지구에 대한 공습을 재개한 이후 이날까지 사흘간 팔레스타인인 약 600명이 사망했다고 밝히며, 되살아난 중동의 지정학적 전쟁 긴장감으로 안전 자산 금 수요 증가하며, 금값 상승을 견인 2025년 3월 22일 0시기준, 한국표준거래소에 따르면 순금시세 살때는 619,000원이며 팔때는 534.


이스라엘이 지난 18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를 겨냥한가자지구공습을 재개한 가운데 이스라엘 국방장관은 이날 이스라엘군에게가자지구더 깊숙한 곳까지 진격할 것을 명령하면서 "하마스가 나머지 인질들을 모두 석방할 때까지 멈추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지난 18일, 이스라엘군이가자지구전역에 대규모 공습을 감행하면서가자지구는 휴전 두 달 만에 파국을 맞이했다.


공습 이후 현재까지 최소 400명이 넘는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했고가자지구주민들은 벌써 몇 번째인지 모를 피란길에 오르게 되었다.


이어 19일, 이스라엘은가자지구내 지상군 투입 사실을.


이스라엘은가자지구의 하마스에 대한 공격을 확대하며 인질 석방을 압박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2개월간의 휴전 협정이 사실상 종료됐다.


금은 전통적으로 인플레이션이나 경제 변동성이 클 때 안전한 투자 수단으로 여겨지며, 저금리 환경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