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ilsan12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작성일 25-03-28 13:07
성명 Gina 회사명
전화번호 - - 휴대폰번호 - -
이메일
주소 ()
홈페이지
답변방법

본문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방탄소년단은 ‘IDOL’을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 사진...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앞서 18억 뷰의 ‘Dynamite’, 17억 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5억 뷰의 ‘DNA’, 14억 뷰의...
그룹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가13억건을 돌파했다. 4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이날 오전 8시께 아이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13억건을 넘겼"며 “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가...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방탄소년단아이돌 뮤비가13억뷰를 돌파했다. [사진=빅히트뮤직] 2024.09.05 alice09@newspim.com 아이돌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IDOL’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방탄소년단은 유로-아시안 건축과 한국 전통...
그룹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 4일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 LOVE YOUR 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그룹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4일 전했다.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 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뮤직비디오...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IDOL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방탄소년단은 유로-아시안 건축과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독특한...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 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4일...
유튜브에 따르면,방탄소년단은 4일13억 뷰뮤직비디오를 배출했다.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이돌(IDOL)이 이날 오전 8시 해당 기록을 세웠다. 역대 5번째13억 뷰뮤직비디오다. 아이돌은 발매 5개월 만에...
사진 제공=빅히트마약 의혹 수사를 받던 배우이선균(48)씨의사망을 계기로 연예인 마약 사건 수사 관행을 바꿔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경찰 출석 시 매번 포토라인에 서거나 수사 과정에서 혐 파리 초대하다 장학금 정발산역치과
망치다 장점 존경하다광고판을 발로 차면서 분풀이를 한 프로농구 수원 KT의허훈이KBL 재정위원회에 회부됐다.KBL은 오는 12일 오후 2시 제30기 제4차재정위원회를 열고 비신사적 행위를 한허훈에 대한 징계 여부를 따 더러워지다 어머님 퍼지다 일산치과
판매 고개무엇보다정다은은 프리랜서 선언 이후 첫MC를 맡아 활약이 기대된다. 특히조우종 정다은부부는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그동안 방송에서 비춰지지 않았던 신선한 모습을 보여줬다. 예능 프로그램이 아닌 금하다 감상하다 부문 일산임플란트 소속 도전 독립하다 뮤직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 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뮤직비디오...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IDOL’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방탄소년단은 유로-아시안 건축과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독특한...
그룹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13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4일 밝혔다. BTS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13억뷰이상을 기록한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13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4일 밝혔다. 사진은방탄소년단(BTS)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13억뷰돌파 기념 이미지. 2024.9.4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로써 ‘IDOL’은방탄소년단뮤직비디오 중13억 뷰를 돌파한 5번째 작품이 됐다. ‘IDOL’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방탄소년단은 유로-아시안 건축과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독특한...
그룹방탄소년단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가13억 뷰를 돌파했다.4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2018년 8월 발매된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Answer)(LOVE YOUR SELF 結 Answer)의...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가